★★★★★
N 네이버후기
프리미엄 짭짤이토마토 2.5kg (소,특소과)
맛있어요 저도 선물받아 먹어보고 맛있어서 여기저기 선물한건데 다들 좋아라 하시네요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네요 . 크기도 전 …
★★★★★
N 네이버후기
재구매
구매 후기
프리미엄 짭짤이토마토 2.5kg (소,특소과)
맛있어요 저도 선물받아 먹어보고 맛있어서 여기저기 선물한건데 다들 좋아라 하시네요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네요 . 크기도 전 작을수록 맛있더라구요 ㅎㅎ 많이 파세요
Npay2**
2023-03-17
https://www.to-mart.co.kr/shop/item.php?it_id=1616043203
/shop/itemuselist.php?writer_type=member&writer_token=d8b32109713d51ee8f4139a0c7c1fa08ccf98772dc3e3f4b949bb1b51f10ede8
Npay2**님의 다른후기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