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★★★★
N 네이버후기
대저토마토 5킬로(2.5kg*2박스) 2L~L 사이즈(대과)
너무 만족해요 아침마다 토마토쥬스 먹는데 꿀 안넣어도 달고 맛있어요. 앞으로도 계속 주문할거에요
★★★★★
N 네이버후기
재구매
구매 후기
대저토마토 5킬로(2.5kg*2박스) 2L~L 사이즈(대과)
너무 만족해요 아침마다 토마토쥬스 먹는데 꿀 안넣어도 달고 맛있어요. 앞으로도 계속 주문할거에요
Npay2**
2018-04-02
https://www.to-mart.co.kr/shop/item.php?it_id=1236514834
/shop/itemuselist.php?writer_type=member&writer_token=72575c37ebc07ef8c4a31a39c9528e06da18c26aa74a7c9fffe6293210583215
Npay2**님의 다른후기보기